아이티로그인(대표 김태현)은 현대백화점 킨텍스점에 ‘타거스’ 팝업스토어 2호점을 오픈했다고 5월 3일 밝혔다. 

아이티로그인의 타거스 팝업스토어는 6월 30일까지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6층 남성의류/아웃도어 섹션에서 운영될 예정이다.

지난 2월에 오픈한 현대백화점 목동점에 이어 두 번째로 운영하게 된 아이티로그인의 타거스 팝업스토어는 기존과는 다르게 신규 라인업을 중심으로 상품을 재구성했다. 이번 타거스 킨텍스점 팝업 스토어에서 판매되는 주요 제품은 타거스의 프리미엄 가죽 수공예 라인업 SENA, 다접촉 부분을 향균으로 마감한 백팩 제품, 다양한 디스플레이 및 디바이스 연결을 통해 편리한 업무 환경을 지원하는 테크 제품 등이다. 

아이티로그인은 각 팝업 스토어별 다양한 상품 구성으로 소비자들에게 타거스의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또 아이티로그인은 지난 4월 19일 현대홈쇼핑 앱으로 진행되는 생방송 쇼핑라이브에 출연해 타거스의 다양한 제품들을 고객들에게 선보인 바 있다. 

김태현 아이티로그인의 대표는 “이번 현대백화점 킨텍스점에는 비즈니스맨이 더 많은 관심을 가질 수 있는 라인업으로 구성해 코로나19 이후의 라이프 스타일 변화와 재택근무라는 두 가지 컨셉의 전략에 포커스를 맞췄다”며 “앞으로 아이티로그인은 타거스 브랜드를 알리고, 제품의 장점을 많은 고객들과 공유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마케팅 활동과 판매 전략을 적극적으로 이어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  jaeheeshin@nkeconomy.com

 

 

저작권자 © NK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