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카페24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기업 카페24(대표 이재석)는 5월 12일 오후 2시 ‘성공 쇼핑몰이 활용하는 이커머스 기능과 확장 전략’을 주제로 웨비나(Webinar)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핫핑, 육육걸즈 등 연간 수백억원대 매출을 기록하는 '자사 쇼핑몰(D2C)'들이 매출과 운영 효율을 높이기 위해 사용 중인 다양한 이커머스 기능이 공개된다.

연사로 나서는 SGRSOFT, 온리원, 루나소프트, 오드컨셉, 스냅컴퍼니 등 다양한 IT기업들은 카페24 플랫폼 생태계에서 활약하며 온라인 쇼핑몰들의 성장에 필요한 기술 앱들을 ‘카페24 스토어’에 선보이고 있다.

발표 내용은 라이브 커머스, 인공지능(AI) 기반 패션 추천, 자동 진열 등 이커머스 트렌드를 이끄는 특화 앱 활용 전략과 성공 사례다. 구체적으로 ‘라이브24’를 통한 라이브 커머스 매출 상승 전략, 정산 관리를 보다 쉽고 효율적으로 할 수 있는 ‘셀러봇 캐시’ 활용법, 리마케팅 서비스 ‘리로드’로 고객 이탈률 감소 노하우, 구매전환율 상승을 위한 인공지능(AI) 패션 추천 서비스 ‘PXL(픽셀)’ 적용 방법, AI 자동진열 솔루션 ‘스냅큐’를 통한 상품 배치 효율 상승 전략 등이다. 이번 웨비나는 무료로 진행된다. 카페24 홈페이지에서 참여 신청할 수 있다.

이재석 카페24 대표는 “성공 쇼핑몰로 발돋움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이커머스 기능을 적극 활용해야 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파트너사들과 협력해 온라인 사업자들의 성공을 지원하고 이커머스 생태계 내 동반 성장을 도모할 것”이라고 말했다. 

신재희 기자  jaeheeshin@nkeconomy.com

 

 

키워드

관련기사

저작권자 © NK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