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기업 카페24(대표 이재석)는 6월 9일 오후 2시 인플루언서 커머스 성공 사례 웨비나(Webinar, Web+Seminar)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하비언니’ 최민지 대표, ‘원파운드’ 이지훈 대표, ‘헤이즐모드’ 이예지 대표가 연사로 참여한다. 이들은 유튜브,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의 인플루언서 겸 카페24 플랫폼으로 온라인 쇼핑몰을 연 최고경영자(CEO)다.

여성 패션 브랜드 ‘하비언니’를 이끄는 최민지 대표는 유튜브 채널에서 체형을 더 예쁘게 보이도록 하는 패션 아이템과 스타일링 비결을 소개한다. 

‘원파운드’ 이지훈 대표는 친근하고 유쾌한 이미지를 바탕으로 구독자 16만명을 보유한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이다. 이 대표는 D2C(Direct to Consumer) 자사몰 운영이 중요한 이유, SNS 채널을 활용한 고객 소통·마케팅 방법 등을 발표한다. 

여성 데일리룩 브랜드 ‘헤이즐모드’를 이끄는 이예지 대표는 SNS 코디로 고객 시선을 사로잡고 이를 쇼핑몰 매출 확장으로 연결하는 비결을 발표한다.

이번 웨비나는 무료로 진행된다. 카페24 홈페이지에서 참여 신청할 수 있다. 

이재석 카페24 대표는 “SNS 채널은 쇼핑몰을 운영할 때 고객과 친근하게 소통할 수 있는 공간으로 주목받고 있다”며 “이번 웨비나에서 SNS 채널과 자사몰을 동시에 활용해 사업을 확장하는 비결을 배워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진규 기자  maddog@nkeconomy.com

 

키워드

관련기사

저작권자 © NK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