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타거스

아이티로그인(대표 김태현)은 타거스 가방 제품군을 교보핫트랙스 광화문점에 새롭게 입점했다고 8월 13일 밝혔다.

문화 유통 플랫폼 ‘교보핫트랙스’는 서울 광화문점을 비롯해 강남, 잠실 등 수도권과 부산, 대구, 대전, 광주 등 전국 35개 영업점을 운영하고 있다. 교보문고는 소비자들의 구매 다각화에 따라 도서 외에도 고객들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함께 쇼핑할 수 있도록 교보핫트랙스의 판매 카테고리를 강화하고 있으며, 아이티로그인의 교보핫트랙스 광화문점 입점은 이 같은 전략의 일환으로 추진됐다.

아이티로그인은 교보핫트랙스 광화문점에서 친환경 소재를 재활용해 견고함과 이동성을 갖춘 ‘싸이프러스’, 실용성과 디자인에 초점을 맞춘 ‘뉴포트 콜렉션’, 도심형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어반’ 등 50개 주요 제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8월 12일부터 교보핫트랙스 광화문점에서 타거스 제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입점을 기념해 최대 70%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아울러 타거스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상품권과 기념품도 증정된다.

김태현 아이티로그인 대표는 “교보핫트랙스 광화문점처럼 유동인구가 많고, 교통이 편리한 곳에 타거스를 입점하는 일은 판매 실적 그 이상의 홍보와 마케팅 측면에서 큰 의미가 있다”며 “고객들이 타거스를 더 편리하게 만날 수 있도록 판매 관련 인프라는 계속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강진규 기자  maddog@nkeconomy.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NK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