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니퍼 네트웍스, 주노스 포트폴리오 전반 AI 서비스 지원 확대
주니퍼 네트웍스, 주노스 포트폴리오 전반 AI 서비스 지원 확대
  • 강진규 기자
  • 승인 2021.11.08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트워크 전문업체 주니퍼 네트웍스는 주노스(Junos) 포트폴리오 전반에 대한 총체적 가시성과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인공지능(AI) 기반의 최신 서비스 지원 솔루션을 발표한다고 11월 8일 밝혔다.

새로운 주니퍼 서포트 인사이트는 경험 최우선 네트워킹(Experience-First Networking)을 기반으로 제공되며, 검증된 AI 기반 서비스 지원과 운영을 주노스 포트폴리오 전반으로 확대 적용된다. 이를 통해 고객 네트워크를 쉽고 안전하게 클라우드에 연결하고 네트워크 및 운영 효율성을 향상시킨다.

주니퍼 네트웍스의 대럴 제임스 글로벌 서비스 총괄 부사장(VP)은 “데이터와 자동화 사용으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방식이 근본적으로 바뀌고 있다. 주니퍼 서포트 인사이트는 AI와 클라우드를 활용해 사용자의 개별적인 경험을 사전에 예측하는 데 중점을 둔 서비스 혁신의 일환이다”라며 “주니퍼는 새로운 차원의 엔드-투-엔드 가시성과 인텔리전스를 통해 서비스 프로바이더, 엔터프라이즈, 파트너가 네트워크 운영을 손쉽게 최적화하도록 서비스를 지원한다”고 말했다.

주니퍼 서포트 인사이트는 대형 고객사의 운영 및 서비스 지원 요구를 해결하도록 설계됐다. 주니퍼 AI 기반 서비스 지원은 네트워크 규모나 범위에 관계없이 주노스 기반 고객 플랫폼(ACX 시리즈, EX 시리즈, MX 시리즈, PTX 시리즈, QFX 시리즈, SRX 시리즈)을 주니퍼 클라우드에 간편하게 연결할 수 있도록 해준다. 그런 다음 신속하게 데이터를 수집하고 주니퍼 관련 정보(알려진 결함, 계약 상태, EOL/EOS, 제품 지식 기반(KB), 보안 취약성)와 상호 연관시켜 선별된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강진규 기자  maddog@nkeconom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