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웨어 기업 티맥스(티맥스소프트, 티맥스티베로, 티맥스A&C 등)는 연구개발(R&D)을 중심으로 다양한 부문에서 신입 및 경력직원 공채를 진행하고 있다고 1월 13일 밝혔다.

이번 공채는 티맥스가 보상 체계를 정립한 이후 첫 채용이다. 티맥스는 최근 전 직원을 대상으로 연봉 일괄 인상과 최대 50% 성과급 지급 등의 성과 보상 체계를 시행했다. 상반기 중 스톡옵션 제도를 도입하고 성과급 지급률을 향후 최대 100%까지 확대한다고 밝혔다.

티맥스는 인재 채용을 통해 경쟁이 치열해진 IT 시장에서의 우수 인력 영입은 물론 시스템 소프트웨어 기업을 넘어 인공지능(AI), 메타버스, 핀테크, 클라우드 등의 신규 비즈니스를 확대하는데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또 최근 마련한 보상 체계를 기반으로 전문 인력을 지속적으로 육성해 미래 사업 경쟁력을 확보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이번 채용의 핵심은 B2C SaaS 연구 분야다. AI와 클라우드를 필두로 한 다양한 SW 서비스를 구현 및 지원하는 R&D를 비롯해 마케팅(서비스기획, UX, 디지털 마케팅), IT 컨설팅, 기술 지원, 영업, 글로벌 등 다양한 분야에서 인재를 모집한다. 자세한 채용 공지는 티맥스 홈페이지(tmax.co.kr)의 채용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모집 기간은 1월 23일까지다.

정성문 기자  office@nkeconomy.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NK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