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우코드 전문기업 퀸텟시스템즈는 비즈니스 인텔리전스(BI) 솔루션 ‘CALS 애널리틱스(Analytics)’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CALS 애널리틱스는 비즈니스에 대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는 시각화된 분석 데이터를 제공하는 SaaS형 BI 솔루션이다. 클라우드 환경에서 쉽고 빠르게 데이터를 분석해 사용자 그룹별 대시보드와 리포트를 추출해 의사 결정을 지원한다.

퀸텟시스템즈는 CALS 애널리틱스 출시를 기념해 고객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라이선스형’ 패키지를 선택하면 라이선스 비용만 지불하고 교육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받아 자체적으로 구축 가능하다. 신속하고 효율적인 도입을 원하는 고객은 ‘구축형’ 패키지를 선택해 1년간 라이선스 비용을 지원받는다. 

고객은 내부 환경과 인력 상황, 소요 시간 등을 고려해 패키지를 선택할 수 있으며, 신규 론칭 프로모션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CALS 애널리틱스는 설립 이후 20년간 CRM 시장 점유율 1위를 지켜온 퀸텟시스템즈의 노하우와 경험을 살려 마케팅 전략과 시장 분석 데이터를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사용자 친화적 UI/UX로 설계됐다.

클라우드 기반의 SaaS(Software-as-a-Service) 솔루션으로 별도의 서버나 인프라 구축 없이도 도입할 수 있다. 온라인을 통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와 기능 개선이 이루어져 운영과 유지 보수 비용 또한 절감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최상운 퀸텟시스템즈 이사는 "CALS 애널리틱스는 데이터를 효과적으로 활용해 더 스마트하고 전략적인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 목표"라며 "고객이 비즈니스 효율을 극대화하고 활용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NK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